6/28/2020 주보

Posted on June 28, 2020 Under 주보 0 Comments

주정부 방역당국의 지침에 기초하여 감염병 예방과 방역에 관한 대책을 마련하고 제한적인 수준에서 예배를 재개합니다. 이미 숙지하시고 있는 개인방역의 원칙을 준수하고 교회가 정한 예방수칙을 구역장님들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오니 이 또한 준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지침을 간략하게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예배는 1, 2부로(1부/오전 8시, 2부/오전 11시 30분) 드려집니다. 각 예배시 적정수용인원은 40명으로 구역장님을 통해 참석여부를 알려주시고, 건강상 경미한 이슈라도 있는 분, 최근 해외여행을 하신 분, 다중이 일하는 직장을 다녀오신 분, 또는 최근 밀접접촉으로 의심이 드는 분들은 일정기간 스스로 격리해주시고 온라인예배를 드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청소년 자녀들은 추후에 결정하겠습니다.
  2. 건물의 출입은 정문 한 곳으로 정하고 들어오실 때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안내석에서 체온측정과 출석부를 작성할때 발열증상이 있는 경우에는 바로 귀가하시도록 하겠습니다. (마스크 미착용시 교회에서 드리겠습니다)
  3. 마스크, 손세정제, 라텍스장갑 등은 안내석 예배당 입구, 친교실 배식구에 비치하겠습니다.
  4. 예배당 자리배치는 착석가능한 의자의 뒷면에 표식이 되어있으며 무순으로 앉아주시면 됩니다. 개인간 거리는 6피트인데 가족의 경우 예외적입니다. 단 가족이 앉으신 자리에서 전후죄우로 6피트 간격을 유지해주시기 바랍니다.
  5. 예배 중에도 마스크 착용을 유지해주시고 회중찬양은 마음으로 따라하시거나 작은 소리로 하시길 권고드립니다.
  6. 문의 손잡이 등 기물들을 가급적 접촉을 지양해주십시요. 다만 예배 전 후로 다중이 이용하는 시설과 기물은 소독하고 있습니다.
  7. 예배 후 친교시 밀접접촉을 지양하여주시고 식사는 상황이 안정이 될때까지 중단하겠습니다.
  8. 매 주일 방역과 예방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대로 점진적으로 더 많은 분들이 예배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일예배안내: 7월 부터 베델교회가 예배실에서 주일예배를 드리게 됨으로 1부 예배 시간을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오전 9시 30분 에서 7월 5일부터 오전 8시로 변경됩니다.

특별구제헌금: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스필드장로교회 성도님들과 이웃을 위한 사랑의 헌금모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함께 섬기기 원하시는 분들은 자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선교위원회 김종갑 장로님, 김태국 집사님)

생필품 창고 오픈: 교회 출입구에 생필품을 모아두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자유롭게 가져가시고 또 누구든지 오셔서 생필품을 기증해 주실 수 있습니다.

구제부: 선교위원회 내에 구제부가 신설되었습니다. 부장으로 김순재 권사님께서 섬기시게 됩니다.

2020 온라인 VBS: 올해 여름성경학교는 코로나로 각 가정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성경학교팀이 제작한 영상과 함께 교재와 활동자료 등을 제공해드립니다. 올 여름도 우리 자녀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배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일정 안내: 영유아부 8/6(목) – 8(토) 총 3과. (문의: 이용함 선생님 312 888 5177). 유초등부 7/29(목) – 8/1(주일) 총 4과. (문의: 양은혜 선생님 513 319 9238)

중고등부와 함께 하는 일대일 영어회화 “Youth 4 Seniors”: 중고등부 학생들이 코로나 기간동안 화상 영어 회화 Class를 계획중에 있습니다. (20분 소요 예상) 일대일 영어 스피킹 연습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모집합니다. (문의: 한성호 전도사님 312 792 5461)

 

NPC_WB062820-we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