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5/2017 주보

교회 소식

주일 1부 예배: 주일 오전 8시 30분에 소예배실에서 있습니다.

금요 찬양과 기도의 밤: 매주 금요일 저녁 7시에 본당에서 있습니다. 하나님의 임재가 있는 깊은 기도와 찬양의 자리로 성도님들을 초대합니다.

제직회 세미나: 오늘 오후 5시에 본당에서 있습니다.

다니엘세이레 기도회: 11/1 ~ 11/21까지 21일간 저녁 7:30 ~ 9:30에 진행됩니다. 이 기간동안에는 새벽기도회가 없으며 수요예배와 금요찬양기도회도 다니엘세이레 기도회로 대체 됩니다.

섬김의 날: 12/17(주일)에 드려질 섬김의 날(가칭) 행사를 위한 태신자 카드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안내데스크에 비치된 태신자 카드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섬김의 날’은 가칭이며 적합한 명칭을 공모 받습니다.

특별구제헌금: 허리케인과 지진으로 인해 피해를 당한 분들을 위한 특별구제헌금은 오늘 마감하도록 하겠습니다.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선교위원회 모임: 오늘 예배 후 컨퍼런스룸에서 식사를 하시면서 모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각 선교회 임원들은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풍관광: 연장자를 위한 일일 단풍관광(갈레나, 드북아이오와, 스페인 마인스 주립공원)이 17일(화) 오전 8시, 교회에서 출발예정입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유아부교사 모집: 유아부에서 교사로 섬겨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문의: 최하은 전도사)

시설사용 안내: 10/15(주일)부터 성가대 연습은 소예배실에서 있습니다. 친교실은 임마누엘교회(ICC) 유스그룹과 주일학교 교육장소로 쓰입니다. 일찍 오시는 성도님들은 북도에 마련된 소파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식사를 준비하는 분들은 가급적 소음이 안나도록 주방 셔터를 내리고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